창의공학설계 예제

(2) 샤리턴, 크리스틴과 메릴, 존 A. 2009. 1학년 공학 학생들의 일반 창의력 및 크리에이티브 엔지니어링 디자인 평가. 공학 교육 저널. 98(2): 145 – 156. 10분 간의 워밍업 설계 챌린지에서 엔지니어링 설계 루프의 각 단계에서 한 일을 설명하는 학생 노트 예제.저작권© ITL 프로그램, 공학 대학, 볼더 대학교. 3. 디자인 과제를 소개합니다. 반원으로서, 디자인 챌린지 프로젝트 설명(이전에 교사가 작성했거나, 수업에서 브레인스토밍/작성했거나, 이 활동에 첨부된 대로)을 검토한다. 엔지니어링 디자인 LoopcopyrightCopyright © 2018 Kaitlyn O`Toole, 공학 대학, 콜로라도 볼더 전략의 대학 이름: 엔지니어링 디자인의 창의성을 육성하는 전략 (엔지니어링 디자인 루프의 오버 헤드 투명성을 가지고 교실의 눈에 띄는 장소에 표시할 준비가 된 시각적 보조 자료또는 유인물로 사용할 동일한 그래픽의 복사본을 만듭니다.) 엔지니어링이란 무엇인지에 대한 유익한 비디오는 엔지니어링이란 무엇입니까? 비디오. 주제: 교사를 위한 EiE 리소스, 엔지니어링은 초등부, 엔지니어링 설계 프로세스 챌린지를 시작하고, 수업 앞에 엔지니어링 디자인 루프 비주얼 에이드를 투영하거나(또는 유인물로 제공) 팀이 설계할 때 이 단계를 수행하도록 지시합니다.

타워. 한 사람을 각 팀의 리포터로 지정하여 타워 챌린지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진행 상황을 기록합니다. 예를 들어, 레코더는 다음과 같은 것을 쓸 수 있습니다 : 워밍업 디자인 도전에서, 학생들은 엔지니어링 디자인의 단계를 수행하면서, 종이와 가위의 한 쌍의 주어진 공급을 사용하여 가장 높은 타워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loop.copyright© 로렌 쿠퍼, ITL 프로그램, 공학 대학, 콜로라도 대학 @ 볼더. 전체 설계 프로세스 이러한 리소스는 학생들에게 제공된 또는 학생이 생성한 설계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체 엔지니어링 설계 프로세스를 완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 #2: 크리에이티브 문제 해결 – 일반 아이디어 엔지니어링 설계 루프: 설계 프로세스의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: 필요성 파악, 문제 연구, 가능한 솔루션 개발, 가장 유망한 솔루션 선택, 프로토타입 구성, 테스트 및 프로토타입을 평가하고, 설계를 전달하고, 재설계할 수 있습니다. 엔지니어링 설계 루프 시각적 지원을 참조하십시오. 이 활동은 첫 번째 단계에 초점을 맞추고, 필요성을 식별합니다. 사전/사후 단위 퀴즈: 단위의 전반적인 사전/사후 평가를 수행하려면(6개 활동) 엔지니어링 설계에 대한 토론을 시작하기 전에 엔지니어링 디자인 퀴즈를 수업에 관리합니다.

© 2019 A MarketPress.com Theme